PSP/Emulators

(PSP) KOF96 애니버서리 에디션 구동

쿠레나이9 2010. 8. 5. 19:30
728x90
관련글
 
 
 
 
중국의 핵팀 EGCG 가 제작한 KOF 96 애니버서리 에디션을 
 
HBL에서 MVSPSP로 구동해봤습니다
 
 
 
< 애니버서리 에디션 EGCG 버전의 주된 특징 > 
 
- EX 캐릭터 추가
- 각종 기술 추가와 변경
- 그래픽 변경
- 시스템 변환 및 추가 (익시드모드) 
- 기타
 
 
 
상당히 많은 부분이 바뀐 KOF 96 입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에뮬관련 카페나 사이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기본 KOF 96 애니버서리 에디션의 구동 롬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 동영상 처럼 한글패치나 크레딧 제거 패치를 하게되면 CRC가 바뀌겠죠
 
구동 방법에 관해서는 관련글의 핵롬구동 을 참고하세요
 
더보기
FILENAME( kof96aek, neogeo, 0, 0, 0, 0 )
REGION( 0x500000, CPU1, 0 )
ROM( 0, 214ae-p1.bin, 0x000000, 0x100000, 0xB4916297 )
ROM( 0, 214ae-p2.bin, 0x100000, 0x400000, 0xE9DD0D98 )

REGION( 0x20000, GFX2, 0 )
ROM( 0, 214ae-s1.bin, 0x00000, 0x20000, 0x203B3AAF )

REGION( 0x30000, CPU2, 0 )
ROM( 0, 214ae-m1.bin, 0x10000, 0x20000, 0xC9DD0348 )

REGION( 0xc00000, SOUND1, SOUND_DISABLE )
ROM( 0, 214-v1.bin, 0x000000, 0x400000, 0x63f7b045 )
ROM( 0, 214-v2.bin, 0x400000, 0x400000, 0x25929059 )
ROM( 0, 214ae-v3.bin, 0x800000, 0x400000, 0x143923A7 )

REGION( 0x3000000, GFX3, 0 )
ROMX( 0, 214ae-c1.bin, 0x0000000, 0x400000, 0xC8E36865, 1, 1 )
ROMX( 0, 214ae-c2.bin, 0x0000001, 0x400000, 0xC6889149, 1, 1 )
ROMX( 0, 214-c3.bin, 0x0800000, 0x400000, 0x64989a65, 1, 1 )
ROMX( 0, 214-c4.bin, 0x0800001, 0x400000, 0xafbea515, 1, 1 )
ROMX( 0, 214ae-c5.bin, 0x1000000, 0x400000, 0x6E03CB0C, 1, 1 )
ROMX( 0, 214ae-c6.bin, 0x1000001, 0x400000, 0xA90BC55D, 1, 1 )
ROMX( 0, 214ae-c7.bin, 0x1800000, 0x400000, 0x08021FD6, 1, 1 )
ROMX( 0, 214ae-c8.bin, 0x1800001, 0x400000, 0xBBD21B08, 1, 1 )
ROMX( 0, 214ae-c9.bin, 0x2000000, 0x800000, 0x824F5FDD, 1, 1 )
ROMX( 0, 214ae-c10.bin, 0x2000001, 0x800000, 0x850A1F6E, 1, 1 )
END


v1,v2,c3,c4 4개의 파일은 기존 KOF96 의 롬파일이고 나머지는 전부 애니버서리 핵롬 입니다
또한 구한 핵롬의 C 롬이 12개로 되어 있을 경우 c9 와 c11 을 합치고 c10 과 c12 를 합쳐주면 됩니다

C롬 합치는 방법 - 간단히 도스창에서 copy 명령을 이용하면 됩니다

copy /b 214ae-c9.bin+214ae-c11.bin new-c9.bin
copy /b 214ae-c10.bin+214ae-c12.bin new-c10.bin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