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 --/플레이스테이션

(PS4) 필름 컬렉션 박스 파이널 판타지 15 구입

쿠레나이9 2016. 12. 3. 18:41
728x90


한정판을 살때마다 드는 생각인데...

외국 처럼 미리 예약을 받아서 예약자 전원이 구입 가능한 방법을 국내에선 왜 시행 안하는지 궁금...

인기있는 한정판은 국내에서 구입하기가 하늘에 별따기죠

때문에 전 맘에 드는건 외국꺼도 구입을 해버립니다


이번 파이널 판타지 15의 경우엔 필름 컬렉션이 국내에선 없는거 같아서 일본에 예약했습니다

오픈샷 갑니다



아마존 한정판 입니다

미리 판매점에 배포를 했었는지... 판매개시일을 지켜달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



박스를 여니 게임내 동봉된 설명서의 수정판 설명서가 따로 들어있군요



Film Collections Box FINAL FANTASY XV 입니다



멋지네요.... 하지만 가격이..........



박스는 옆으로 열립니다



파이널 판타지 15 와 두편의 블루레이 그리고 설정집



두 블루레이 앞면



뒷면...............

왼쪽의 브라더후드는 한국어 자막 지원표기가 있네요



필름 컬렉션의 일판과 한글판...



앞면과 달리 뒷면은 거의 비슷하네요

한글판 뜯어보니 표지가 양면으로 일판과 같은 그림이 뒷면에 있네요



아마존 특전인 드라마 CD



설정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