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 --/PC용 에뮬레이터

스위치 에뮬레이터에서 베요네타1 한글판 쌍절곤 쉽게 얻기

쿠레나이9 2022. 10. 2. 03:56
728x90

[-- Game --/PC용 에뮬레이터] - 스위치 에뮬레이터에서 베요네타 1 한글판 치트 사용하기

 

스위치 에뮬레이터 에서 베요네타 1 한글판 치트 사용하기

[-- Game --/PC용 에뮬레이터] - 스위치 에뮬레이터에서 베요네타1 한글판 쌍절곤 쉽게 얻기 스위치 에뮬레이터 yuzu 에서 베요네타1 한글판 쌍절곤 쉽게 얻기예전 XBOX360 시절에 챕터 한번씩 클리어

kurenai9.tistory.com

 

 

 

 

 

예전 XBOX360 시절에 챕터 한번씩 클리어 하면서 세이브 파일의 수정할 곳 찾아내서

 

쌍절곤(사이푼) 쉽게 얻는 방법을 포스팅 한적이 있습니다

 

[-- Game --/엑스박스] - (XBOX360) 베요네타 세이브 수정 - sai fung 쉽게 꺼내기

 

(XBOX360) 베요네타 세이브 수정 - sai fung 쉽게 꺼내기

베요네타 개인적으로 정말 재밌게 플레이한 게임 입니다 ps3 판으로 어느정도 즐겼는데 엑박판이 더 좋다는 말에 최근 물량도 새로 풀리고 해서 하나 구입, 어쨌든 엑박판으로 다시 플레이중입

kurenai9.tistory.com

 

이번엔 Switch 에뮬레이터에서의 방법을 적어 봅니다

 

원리는 이전과 비슷하게 챕터 하나 클리어하면 100번인것 처럼 클리어 횟수를 수정하는 것인데

 

에뮬의 세이브 파일은 위 이전 작업처럼 복잡한 작업 필요없이 그냥 바로 한군데 수정만 하면 끝나기에 간단합니다

 

 

먼저 게임을 선택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 팝업창에서 '세이브 데이터 경로 열기'로 세이브 파일 위치로 갑니다

 

 

data00 파일이 자동저장 파일입니다

이 파일을 헥스 에디터로 열고

 

 

주소 EE1C 의 값을 63 으로 수정합니다 10진수로 99를 의미 합니다

 

 

이제 게임을 실행하고 챕터 하나 클리어하면 100번 클리어 한것으로 인식되어

쌍절곤 레코드판을 얻게 되고 로딘에게 가면 쌍절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쉽게 꺼낸 쌍절곤(사이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