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 --/엑스박스

디자인랩에서 주문한 커스텀 색상 엘리트 2 컨트롤러 언박싱

쿠레나이9 2023. 1. 28. 12:18
728x90

커스텀 컬러 Xbox Elite Serise 2 컨트롤러 구입

 

https://xboxdesignlab.xbox.com/ko-kr/

 

Xbox Design Lab

 

xboxdesignlab.xbox.com

XBOX 공식 사이트인 XBOX Design Lab (엑스박스 디자인 랩) 에서 나만의 색상 컨트롤러를 주문 했습니다

 

사이트에서 주문시 각 부품별 선택한 색상을 적용하여 3D 모델로 보여주기 때문에

 

색상 선택에 도움을 주는 부분이 좋았습니다

 

 

일반 컨트롤러와 엘리트 시리즈 2 두가지 컨트롤러 다 주문이 가능하고

 

색상 선택은 종류가 조금 차이가 있더군요

 

 

저는 현존 최고의 컨트롤러라 생각되는 엘리트2 컨트롤러를 주문했고 생각보다 빨리 배송이 왔네요

 

주문 후 도착까지 10일 정도 걸렸습니다

 

무료배송 Fedex 로 빠르게 보내주네요

 

 

 

기존 오리지널 블랙을 이미 가지고 있어서 도착한 커스텀 컬러 제품과 간단히 비교 해봤습니다

 

 

 

오리지널 블랙 모델의 박스 입니다

 

 

커스텀 주문한 모델의 박스는 홀로그램(?) 느낌나는 번쩍이는 라인으로 컨트롤러가 그려져 있습니다

 

 

밑면 입니다

 

 

충전겸용 파우치의 로고의 색상 선택이 가능에서 저는 좋아하는 보라색으로...

 

 

지퍼 손잡이는 따로 선택 옵션이 없었는데 로고 색상에 맞춰 주는거 같습니다

 

 

파우치 오픈~~~

들어있는 모습은 차이가 없습니다

 

 

기본 블랙도 멋지지만 커스텀 색상도 정말 맘에 드네요

생각보다 각 컬러가 이쁩니다

 

 

 

밑면은 포인트를 줘보고자 메인 본체색과 다른걸 선택 해봤습니다

컨트롤러 색감이 너무 맘에 들어서 소장으로 장식해둬야 할 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