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 --/닌텐도휴대용

NDS, PSP 지원하는 다기능 충전기

쿠레나이9 2010. 6. 5. 14:34
728x90
사진,내용 출처: GameWatch


일본에서 출시된 다기능 충전기를 소개해 봅니다
괜찮은 제품같은데 국내에도 220V 지원으로 출시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 충전기의 특징은 모든 NDS, PSP 시리즈의 충전이 가능하고
또한 내장 이온밧데리를 이용하여 휴대용 전원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태양열판을 사용하여 빛으로도 충전이 가능한 제품

가격은 2780엔...



제품구성은 충전기, 각종 변환잭이 달린 케이블, 파우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충전기는 가로x세로 5.5cm 정사각형 모양이며 두께는 2.5cm , 접속 단자는 접을 수 있게 되어 있군요
케이블엔 각종 변환잭이 연결되어 있어서 잭을 잃어버릴 염려는 없어보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원 입력으로 충전도 되고 내장 배터리를 충전시켜두면 외부 전원으로 사용이 가능
내장 배터리의 용량은 900mA 로 구동시간은 3~7시간 이라고 하네요
시간의 범위가 큰 이유는 DS 종류나 PSP 종류에 따라 디스플레이 휘도가 다르기 때문이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래 왼쪽 그림은 빛으로 충전하는 모습
빛으로 충전시는 전원을 꺼야 하기 때문에 외부 전원으로 사용은 불가능 하고
충전시간도 48시간이나 걸리기 때문에 그리 실효성은 없다고 합니다
그냥 빛이 있는곳에 놔두면 조금이라도 충전이 된다~~~~~ 는 식으로 생각해야 겠네요

오른쪽 그림은 외부 배터리로서 아이폰에 사용하는 모습으로
외부 배터리로의 사용은 USB 출력 형태기 때문에 전압만 맞는다면 NDS 나 PSP 말고도 사용이 된다고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728x90